미건 안심 케어


정기 방문 서비스를 통해
리:본(Re:bone)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미건 안심 케어
리:본(Re:bone)을 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
제품을 효과적으로 
케어해주는 미건의 정기 방문 서비스입니다.


2022년 6월 1일 이후
리:본(Re:bone) 구매 고객에게 
연 2회(총 1년) 서비스 제공

· 전반기 정기 점검 기간: 3월 중 (직전 연도 7~12월 제품 구입 고객 대상)
· 후반기 정기 점검 기간: 8월 중 (당해 연도 1~6월 제품 구입 고객 대상)


제품 점검

· 매트 등 외관검사
· 주도자 및 보조도자 발열 점검
· 조절기 및 5구 도자 동작 상태 점검
· 하체 에어셀 작동 상태 점검 

스페셜 케어

·  텐션 내피 상태 점검 및 교환
(1회 교체 비용 37,000원(VAT 포함)
·  맞춤 활용법 안내 등 가이드 제공

※ 꼭 알아두세요!

※ 정기 방문은 3, 8월 고정적으로 진행됩니다.
※ 방문 일정은 정기 방문 전 조율이 가능합니다.
※ 일부 지역에 한해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으니, 구매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.